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E1의 LPG 전문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 조회수 100만 넘어서

성보미 기자 sbomi@businesspost.co.kr 2020-09-08 11: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E1의 유튜브 채널 영상 조회 수가 100만 뷰를 넘어섰다.
    
E1은 지난 6월 개설한 액화석유가스(LPG) 전문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의 구독자가 2만 명을 넘어섰고 영상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E1의 LPG 전문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 조회수 100만 넘어서
▲ 오렌지 테레비 유튜브 채널. < E1 >

대부분의 에너지 관련 기업이 1만 명 안팎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오렌지 테레비는 단기간에 구독자와 조회 수를 확보한 성공적 사례로 평가된다고 E1은 설명했다.

E1은 또한 좋아요, 싫어요, 댓글 등 독자 반응률도 조회수와 비교해 3% 수준을 보여 차별화된 LPG 콘텐츠 제공과 비대면시대에 발맞춘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통했다고 분석했다.

E1은 오렌지 텔레비전을 통해 LPG 자동차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박병일 자동차 명장의 ‘LPG 명불허전’은 LPG 자동차 관리요령을 설명하는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LPG 자동차 리뷰’, ‘LPG 썰전’ 등 다양한 LPG 자동차 관련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E1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비대면시대에 발맞춰 ‘오렌지 테레비’ 등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