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10월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10월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 |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스틱(200명) 등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고객 중 2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때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달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7일 기준으로 2년 이상 가입 때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저축과 내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