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게임영상을 게임스컴에서 공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8-25 11:1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가 대표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을 활용한 신작 게임을 들고 게임쇼인 ‘게임스컴 2020’에 참가한다.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플레이 영상을 28일 ‘게임스컴 2020’에서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게임영상을 게임스컴에서 공개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게임 이미지. <컴투스>

게임스컴은 해마다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다. 올해는 코로나19 탓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IP)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다.

컴투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서머너즈 워'와 캡콤의 대표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의 협업에 대한 정보도 일부 공개하기로 했다.

컴투스는 행사기간인 29일에 60초 길이의 협업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이와 함께 이번 협업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 정보도 게임스컴을 통해 알리기로 했다.

영상 공개 및 관련 소식들은 게임스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공정위 아시아나항공 현장조사, '좌석 유지' 기업결합 조건 위반 혐의
고려아연 "액트와 자문 계약 체결했을 뿐, 영풍 주장은 일방적 왜곡"
GS건설 청계리버뷰자이 건설현장 사망사고 사과, 허윤홍 "전사적 특별 점검"
경제부총리 구윤철 "연말까지 관세 피해 기업에 13조6천억 경영자금 지원"
남부발전 한전KDN과 '대표자 간담회' 개최, "해외 에너지 영토 확장 목표"
고려아연 탈중국 전략광물 공급망 허브 부상, 안티모니 이어 게르마늄 미국 수출 확대 
엔비디아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UBS "기술주 전반적으로 낙관적"
시진핑 전승절 80주년 열병식에서 영향력 과시, "평화냐 전쟁이냐" 발언도
비트코인 1억5493만 원대 상승, "비트코인과 금이 달러의 대체 통화" 주장도
MG손보 계약 이전 담당할 '예별손해보험' 출범, 기존 영업은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