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맞아 새 TV광고 선보여, "해외 인지도 향상"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8-18 17:22: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맞아 새 TV광고 선보여, "해외 인지도 향상"
▲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선보인다. <금호타이어>

광고 영상은 ‘금호타이어 60년,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비보잉 세계순위 1위팀인 ‘진조크루’가 등장한다.

타이어 주행장면과 진조크루의 춤을 속도감 있게 담아내고 이를 흑백화면으로 연출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영업 및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하기로 했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타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60년을 걸어왔다”며 “이번 브랜드 광고는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