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맞아 새 TV광고 선보여, "해외 인지도 향상"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8-18 17:22: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맞아 새 TV광고 선보여, "해외 인지도 향상"
▲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선보인다. <금호타이어>

광고 영상은 ‘금호타이어 60년,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비보잉 세계순위 1위팀인 ‘진조크루’가 등장한다.

타이어 주행장면과 진조크루의 춤을 속도감 있게 담아내고 이를 흑백화면으로 연출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영업 및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하기로 했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타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60년을 걸어왔다”며 “이번 브랜드 광고는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무역협상 후 투자 어디? 현대차증권 "대형주·가치주·경기민감주·자동차주 주목"
DS투자 "CJ프레시웨이 소비쿠폰 수혜 전망, 하반기 실적 성장 기대"
삼성전자 22.7조 파운드리 계약 수주, 2나노 첫 대형 고객사 유치 성공한듯
하나증권 "한미약품 하반기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개선, R&D로 주가상승 기대"
DS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수익성 개선 본격화, 외식 경기 회복·노브랜드버거 성장"
DS투자 "한미약품 자회사 북경한미 회복세, 내년 실적 반등 본격화"
LS증권 "BGF리테일 하반기 실적 회복 기대, 소비쿠폰 및 성수기 효과 맞물려"
한화투자 "에쓰오일 2분기 시장전망 크게 밑돌아, 3분기에는 큰 폭 반등"
비트코인 1억6277만 원대 상승, 미국과 EU 관세 협상 타결 소식에 반등
빙그레 큰 아들 사고 치고 작은 아들 경영능력 보여주고, 아버지 김호연 후계자 고민 깊..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