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광복절 맞아 여성 독립운동가 기리는 캠페인 진행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8-14 11:3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75주년 광복절을 맞아 여성 독립운동가 9명을 기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1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여성 독립운동가를 알리고 그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감사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광복절 맞아 여성 독립운동가 기리는 캠페인 진행
▲ LG유플러스 여성 독립운동가 감사 캠페인 포스터.

감사 캠페인은 남성 독립운동가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여성 독립운동가를 널리 알리고 역사를 기억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여성 독립운동가 권기옥, 김마리아, 나혜석, 남자현, 박차정, 오광심, 이병희, 최복동, 현계옥씨와 관련한 게시물을 각 개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시태그 ‘#당연하지않은일상’, ‘#여성독립운동가’, ‘#LG유플러스’를 넣어 다시 게시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815명을 뽑아 ‘여성 독립운동가 애국 상품패키지’를 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여성 독립운동가 애국 상품패키지에는 역사 디자이너 ‘개식이(개념과 의식이 있는 이들)’가 제작한 △독립운동가 9인의 얼굴이 새겨진 LG유플러스 블랙 에디션 티셔츠 △‘빛을 되찾다’라는 ‘광복(光復)’에서 착안한 빛이 비춰지는 무궁화 모양의 배지 △무궁화 그립톡 △감사 카드 등이 들어있다.

오영수 LG유플러스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75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잊혀져 왔던 여성 독립운동가를 재조명하고 그분들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되새겼으면 한다”며 “LG유플러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일반 소주보다 도수 낮췄다', CU 프렌치오크 숙성 증류주 '오크 15도' 출시
'부산샌드 출시·K마켓 개점', 롯데면세점 공항점 K푸드 상품 강화 나서 
정주영 부인 고 변중석 18주기 제사, 정의선 포함 범현대가 한자리에
롯데마트 추석 주류 선물세트 사전예약, 가성비도 프리미엄 라인도
김건희 특검 김건희와 김예성 동시에 소환하기로, 대질신문 가능성도
GS더프레시 올해 '간편 수산물' 매출 40% 늘어, 1인가구 증가·폭염 영향
LH 하반기 11조4천억 공사·용역 발주, 70%가 공공주택 건설 분야
W컨셉 "올해 가을 패션 트렌드 '메시걸', 18~31일 프리쇼 개최"
하나은행, 서민·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포용금융 3종 실시
국세청 두나무에 226억 추징금 부과, 2분기 순이익 23% 수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