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사은품 경진대회 열어, 손병환 “고객과 농촌에 더 가까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7-30 10:2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사은품 경진대회 열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7347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손병환</a> “고객과 농촌에 더 가까이”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 두 번째)이 7월29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농협은행만의 특색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을 개발한다.

NH농협은행은 29일부터 8월5일까지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감동과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사은품이 전시됐다.

NH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우수 사은품 선정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사은품으로 만들어져 고객에게 제공된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해 전시되고 있다.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 '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 '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됐다.

손병환 NH농협은행 은행장은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