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2020-07-23 13:53:00
확대축소
공유하기
삼성증권이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삼성증권은 9월29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9월29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등 비대면 방식 연금저축계좌 신규개설 △다른 회사에서 보유한 연금저축 1천만 원 이상을 삼성증권으로 이전 △삼성증권이 추천하는 ‘이달의 상품’ 1천 원 이상 매수 등 각 단계별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대 커피 5잔이 제공된다.
삼성증권에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다른 회사 계좌를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박광호 삼성증권 연금전략팀장은 “연금계좌를 활용한 투자가 활발해지는 만큼 매월 ‘연금자산 집중점검서비스’를 메신저로 발송하는 등 고객들의 연금자산이 안정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