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진에어,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7-21 11:57: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진에어가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진에어는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진에어,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진에어 항공기. <진에어>

이번 공모전에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방안 △경쟁력 있는 국제선 신규취항지와 활성화방안 △신규서비스 아이디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진마켓'의 개선방안 등 4가지 공모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8월9일까지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을 뽑기로 했다.

진에어는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 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각 팀당), 우수상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각 팀당)를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국내선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수상작은 8월28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에서 당선된 제안내용은 향후 진에어의 신규노선 취항과 마케팅에 활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려 한다”며 “새로운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