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더플레이스는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손 잡고 직장인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CJ푸드빌의 이탈리아 요리 브랜드 '더플레이스'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연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는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를 즐길 수 있도록 더플레이스의 맥주 페어링 세트 디너식사권을 지원한다.
더플레이스는 ‘퇴근의 맛, 저녁을 즐겨라!’라는 콘셉트로 더플레이스에서 직장인의 일상 속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직장인들은 7월 13일부터 24일까지 패스트파이브 공식앱과 이벤트 전문 플랫폼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7월 27일 추첨을 통해 총 10팀(팀당 6인)을 선정한 뒤 개별 통보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더플레이스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플레이스는 7월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이라는 주제로 피자, 프리티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