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피부 집중관리하는 '메이크온 LED패치'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7-08 12:20: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고민되는 피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LED패치를 내놓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8일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패치(페이스&넥)’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피부 집중관리하는 '메이크온 LED패치' 내놔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

메이크온 LED페이스패치는 108개의 LED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관리한다.

메이크온 LED넥패치는 198개의 LED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 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 LED패치(페이스& 넥)는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B금융 '2금융권'에 '대부업'까지 대환대출, 양종희 포용금융도 '리딩금융'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아성 흔들린다, 김창한 리니지처럼 단일 IP 리스크 맞나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