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은 6일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의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
KB캐피탈의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가 4개월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KB캐피탈은 6일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의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해단식은 코로나19로 각자 사진을 제출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중고차 거래플랫폼인 KB차차차 앱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 개선안 제안,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SNS 콘텐츠 제작 등 개인별, 조별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자동차와 관련한 SNS 콘텐츠도 200여 개 이상 제작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대학생들의 KB차차차 팬슈머 서포터즈 활동이 여러 가지로 제약이 많았지만 코로나19 차량관리법 등 재치있는 아이디어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좋은 성과가 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교류를 지속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