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집에서 공부하는 아동들을 위해 아동 학습 콘텐츠를 모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아이들이 집에서 놀이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아동서비스 '뽀로로TV 놀이교실'의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홈스쿨링 아동서비스 '뽀로로TV 놀이교실'의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 > |
뽀로로TV 놀이교실은 정부의 누리과정과 연계해 월별 주제에 맞춘 홈스쿨링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학습프로그램으로 매달 교재와 놀이책, 학습도구를 고객의 집에 정기적으로 배송한다.
SK브로드밴드는 7월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 이용료 6490원에 뽀로로TV 놀이교실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가격은 기존 정가 1만9800원보다 67% 할인된 금액이다.
SK브로드밴드는 7월 뽀로로TV 놀이교실 새 가입고객에게 인기 만화시리즈 '뽀로로'와 '타요' 등 인기 TV콘텐츠 3천여 편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혜택도 준다.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거나 어린이집, 유치원의 여름방학으로 교육공백에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