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와인셀러와 서랍형 냉장고 내놔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7-02 11:15: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와인셀러와 서랍형 냉장고 내놔
▲ LG전자 모델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제품 아일랜드 와인셀러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설치형(빌트인) 가전 신제품을 내놨다.

LG전자는 2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uite)' 브랜드에서 아일랜드 와인셀러와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아일랜드 식탁(별도 조리대 또는 식탁) 아래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 와인셀러는 위쪽과 아래쪽 공간의 온도를 서로 다르게 유지해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보관 용량은 최대 41병 수준이다. 

습도, 온도를 와인 보관에 적합하게 유지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 사용자가 다가가면 내부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도 탑재했다.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는 위아래 서랍 모두 영하 23도에서 영상 10도까지 필요에 따라 19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내부용량은 89리터에 이른다. 부드럽게 닫히는 ‘소프트 클로징 도어’를 탑재해 서랍을 더 안전하게 여닫을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두 제품 모두 무선인터넷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스마트폰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온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가격은 아일랜드 와인셀러 300만 원, 서랍형 냉장고(스테인리스 패널) 350만 원 등으로 책정됐다. 냉장고 외부 패널은 주변 인테리어에 맞춰 다르게 고를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 대전 둔산점, 창원 상남점, 제주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등에서 제품 체험과 구입이 가능하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적 편리함과 앞선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코스맥스엔비티 가벼워진 만큼 높이 난다, 고생 끝 낙이 온다"
하나증권 "CJ제일제당 식품 수익성 하락, 사업 재편 무산된 점은 아쉽다"
삼성-LG 2030년 140조 '냉난방공조' 선점 경쟁, M&A 등 공격 투자로 미래 ..
트럼프 중국에 '통일' 언급하자 대만 들끓어, TSMC 투자 압박 전략 가능성도
동양·ABL생명 통합 수장에 인수단장 성대규 물망, '화학적 결합' 숙제 풀까
하나증권 "코스맥스, 국내 강세·중국 회복·동남아 고성장·북미 흑자전환"
민주당 '조희대 특검법안'으로 압박 수위 높여, 여론 살피며 사법개혁 벽돌쌓기
IBK투자 "이마트 1분기 실적 좋았다, 2분기도 흑자전환 기대감 고조"
프랑스 한수원의 체코 원전 계약 저지 총력, 막판 뒤집기 될까 미운털 박힐까
해킹 사태로 신뢰도 추락 SK그룹, 최태원 '찔끔' 보안 투자 배 이상 늘릴지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