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접는 모양 신제품 '폴더버거' 2종 내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7-01 19:1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접는 모양 신제품 '폴더버거' 2종 내놔
▲ 롯데그룹 외식사업 계열사 롯데지알에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1일 소고기 토핑에 달콤한 소스와 치즈를 얹은 '폴더버거 비프'와 닭고기 토핑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폴더버거 핫치킨' 2종을 출시했다. <롯데리아>
롯데그룹 외식사업 계열사 롯데지알에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 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1일 소고기 토핑에 달콤한 소스와 치즈를 얹은 '폴더버거 비프'와 닭고기 토핑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폴더버거 핫치킨' 2종을 출시했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 달리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홍보를 위해 6월 한달 동안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티저광고를 인터넷에 게시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즐겁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롯데잇츠앱을 통해 주문하면 폴더버거를 더 편리하게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7월5일 하루 동안 롯데지알에스의 모바일 외식앱 '롯데잇츠'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해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윤석열 탄핵 '찬성' 75%, 12·3 비상계엄은 '내란' 71%
기후변화에 아시아 태풍 발생률 2배 올라, 화석연료 채굴자들에 책임 묻는 목소리 커져
SK 최태원 30년 뚝심 투자 통했다, '제2의 반도체'로 바이오 사업 급부상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11%로 하락, 정당지지 민주 40% 국힘 24%
하나은행장 이호성 '깜짝인사' 실적에 방점, 영업력 강화로 밸류업 뒷받침한다
[여론조사꽃] 국민 80.5% "윤석열 탄핵 필요", 대구·경북과 70대 찬성 우세
매각 절차 늦어지는 티몬·위메프, '회생 열쇠' 인수합병 성사 가능성 물음표
[13일 오!정말] 이재명 "내일은 국민승리의 날", 조국 "내 역할은 여기까지"
우리금융 임종룡이 되살린 부문장 다시 없앤다, 정진완표 쇄신 '효율'에 방점
미국매체 "현대차 조지아주 공장 건설노동자 '다치면 해고' 위협 받았다 주장"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