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그룹 외식사업 계열사 롯데지알에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1일 소고기 토핑에 달콤한 소스와 치즈를 얹은 '폴더버거 비프'와 닭고기 토핑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폴더버거 핫치킨' 2종을 출시했다. <롯데리아> |
롯데그룹 외식사업 계열사 롯데지알에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 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1일 소고기 토핑에 달콤한 소스와 치즈를 얹은 '폴더버거 비프'와 닭고기 토핑에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폴더버거 핫치킨' 2종을 출시했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 달리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홍보를 위해 6월 한달 동안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티저광고를 인터넷에 게시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즐겁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롯데잇츠앱을 통해 주문하면 폴더버거를 더 편리하게 경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7월5일 하루 동안 롯데지알에스의 모바일 외식앱 '롯데잇츠'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해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