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미래에셋대우, 해외지수 시세를 실시간으로 무료제공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0-07-01 15:0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래에셋대우가 해외지수 시세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는 1일 실시간 해외지수 시세를 증권사 가운데 처음으로 무료제공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해외지수 시세를 실시간으로 무료제공
▲ 미래에셋대우 로고.

미래에셋대우 고객은 미래에셋 거래시스템 엠글로벌(m.Global), 카이로스, 엠스톡(m.Stock)을 등 통해 7개 해외지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무료제공하는 해외지수는 다우존스산업, 나스닥종합, 스탠더드푸어스(S&P)500 등 미국지수 3개와 항생/차이나기업(H), 니케이225, TOPIX 등 아시아지수 4개 등이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 해외주식 거래가 급증하는 데 따라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표 해외지수들의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시장 변동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매매하는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국내주식에 투자하듯 쉽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리서치자료의 한글 제공 △해외뉴스 실시간 번역  △빅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AI) 기반 해외투자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KB부동산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개월째 둔화, 집값 상승 전망은 증가"
비트코인 1억3118만 원대 하락, 그린란드 사태 탓 가상화폐 시장 전반 내림세
자영업자 2년 연속으로 3만 명대 감소, 2030대 청년은 3년 연속 줄어
이재명 '다주택 양도세 중과 유예' 연장 안 한다, SNS에 "기대했다면 오산"
이재명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 이혜훈 지명 철회, "국민 눈높이 부합 못해"
NH농협금융지주 '생산적금융 특별위원회' 출범, 이찬우 "경제 대전환 선도"
민주당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민생법안 처리 추진, 국힘 "사법개혁 법안 처리 포기해야..
SK텔레콤, '생각하는 AI 추천 모델' 연구 논문으로 AI 학회 무대 올라
LG유플러스, 인공지능 기본법 시행 맞춰 전사 관리 체계 가동
LG전자, 스페인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LG 매그니트' 신제품 공개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