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매직, 온라인쇼핑 방송으로 식기세척기 판매하고 이벤트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0-07-01 13:3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 온라인쇼핑 방송으로 식기세척기 판매하고 이벤트
▲ SK매직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매직라이브쇼'에서 식기세척기 '터치온플러스'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 SK매직 >
SK매직이 라이브커머스 방송 '매직라이브쇼'에서 식기세척기를 판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은 7일 오전 10시 매직라이브쇼 2차 방송에서 가전분야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식기세척기 '터치온플러스'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매직라이브쇼는 SK매직이 렌탈업계 최초로 진행한 온라인쇼핑 방송으로 'SK매직' 애플리케이션(앱)과 SK매직 인스타그램 'IGTV', '소스라이브'앱 등에서 볼 수 있다. 6월16일 열린 첫 방송에서 시청자 9200명가량이 접속했고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판매수량은 300대를 넘겼다.

터치온플러스는 SK매직이 6월 출시한 제품으로 식기세척기 '터치온'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SK매직은 7일 방송에서 상향된 SK매직의 특화 기술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을 직접 시연한다.

SK매직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한다.

매직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렌털·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5만 원권, 영국 식기 브랜드 '덴비'의 식기세트 6종 및 식기세척기 전용세제가 주어진다. 

SK매직은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매직라이브쇼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60개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라이브쇼는 단순히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 기술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국내 극장가 보릿고개에 CGI홀딩스 불확실성 커졌다"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소프트뱅크 인텔 주식 20억 달러 매입, 손정의 "미국 반도체 제조업에 기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