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7-01 11:3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핑크퐁·아기상어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지적보유재산권을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 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 가운데 놀이공원 현장할인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혜택이 탑재된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를 선택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동통신·대중교통·커피·영화는 1.5%,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응모 뒤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천 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은 영업점별 선착순 200명까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