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7-01 11:3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핑크퐁·아기상어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지적보유재산권을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 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 가운데 놀이공원 현장할인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혜택이 탑재된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를 선택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동통신·대중교통·커피·영화는 1.5%,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응모 뒤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천 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은 영업점별 선착순 200명까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하나증권 "에이피알 보여줄 전략이 많다, 해외 확장 및 압도적 성장"
IBK투자 "카카오 조용한 1분기, 그러나 하반기는 다르다"
과기정통부 유상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여부, 6월 조사 결과 뒤 판단"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IBK투자 "BGF리테일 영업이익 내려앉았다, 중대형 출점 전략은 합리적"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두 배 넘게 뛰며 4.9조, 영업이익은 11% 감소
네이버 'AI 전략' 통했다, 이해진 복귀 첫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썼다
[여론조사꽃] 이재명 한덕수에도 과반, 이재명 51% 한덕수 28% 이준석 5%
테슬라 강세론자 "우버에 로보택시 밀릴 가능성", 자율주행 플랫폼 잠재력 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