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7-01 11:3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핑크퐁·아기상어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 2종 내놓고 이벤트
▲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지적보유재산권을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 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 가운데 놀이공원 현장할인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혜택이 탑재된 ’카드의정석 포인트 체크‘를 선택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동통신·대중교통·커피·영화는 1.5%,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응모 뒤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천 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은 영업점별 선착순 200명까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