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중국 징동닷컴 만두부문 판매 1위 올라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7-01 11:34: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중국 온라인업체 징동닷컴 교자·완탕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징동닷컴에서 4월과 5월에 점유율 31%와 33%를 각각 보여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중국 징동닷컴 만두부문 판매 1위 올라
▲ 징동닷컴 비비고 왕교자 온라인 단독 페이지.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2019년 중국 법인에 온라인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적극적으로 시장 개척에 나선 것이 효과로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지 18개월 만에 온라인채널에서 매출을 13배 키우는 결실을 맺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뿐만 아니라 비비고 국물요리, 햇반컵반, 떡볶이 등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성과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이 가격보다 품질 위주로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며 “현지 냉동식품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SK텔레콤 '1인당 30만 원 배상 조정' 거부할듯, 가입자 전원 소송 땐 7조 배상 ..
LS 미국 자회사 '에식스솔루션즈' 상장설명회 "2029년까지 설비투자 6천억 필요"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