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빙그레, 과자 '꽃게랑'을 패션아이템으로 재해석한 '꼬뜨 게랑' 선보여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30 14:56: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빙그레, 과자 '꽃게랑'을 패션아이템으로 재해석한 '꼬뜨 게랑' 선보여
▲ 가수 지코가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 ‘꼬뜨 게랑(Côtes Guerang)’의 티셔츠와 로브, 반지, 목걸이를 착용하고 빙그레의 대표 과자 '꽃게랑'을 먹고있다. <빙그레>
빙그레가 스낵 제품의 디자인을 패션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빙그레는 대표 스낵 브랜드 '꽃게랑'의 제품 모양을 패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만든 ‘꼬뜨 게랑(Côtes Guerang)’ 티셔츠와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로브, 마스크 등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꼬뜨 게랑 제품을 온라인몰 G마켓의 빙그레 전용관에서 판매한다.

빙그레와 G마켓은 7월7일부터 일주일동안 빙그레 제품만을 위한 홍보행사인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꽃게랑과 꼬뜨 게랑 제품을 함께 판매하기로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가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활용해 제작한 고급스러운 로고가 젊은 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꼬뜨 게랑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빙그레는 공식 유튜브 채널 '빙그레TV'에서 꼬뜨 게랑의 공식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빙그레는 꼬뜨 게랑을 젊은 세대에 홍보하기 위해 가수 지코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고 지코가 꼬뜨 게랑의 패션 제품을 착용하고 패션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는 영상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