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BTS 에디션 내놔, 모바일 사이트도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6-26 17:03: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BTS 에디션 내놔, 모바일 사이트도 열어
▲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K-POP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에디션’ 복숭아맛과 청귤맛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K-POP그룹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칠성사이다 신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한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에디션’ 복숭아맛과 청귤맛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사이다만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에 국내산 복숭아와 청귤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에 맞춰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칠성사이다 MAP’ 모바일 사이트도 열었다.

방탄소년단 팬들은 사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서로의 위치와 제품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BTS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더욱 상큼해진 칠성사이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