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키움증권, 해외채권 거래 고객 대상 중개수수료 할인행사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0-06-26 14:38: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키움증권이 해외채권 중개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키움증권은 8월14일까지 '해외채권도 키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움증권, 해외채권 거래 고객 대상 중개수수료 할인행사
▲ 키움증권은 8월14일까지 '해외채권도 키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올해 초 글로벌자산관리(WM)센터를 신설하고 개인투자자와 일반법인투자자에게 해외채권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해외채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에게는 해외채권 중개수수료가 기존보다 60% 이상 할인된다.

키움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고객 100여 명을 대상으로 `해외채권 투자세미나`를 7월부터 5회에 걸쳐 실시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키움증권은 투자세미나가 외화자산 보유나 해외채권 투자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이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는 고객들의 요구가 반영됐으며 해외채권 투자의 전반적 사항 안내 및 고객 요구별 투자전략 소개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쿠팡 엄중한 책임 물어야, 징벌적 손배 현실화 등 대책 나서달라"
호주 씽크탱크 "한국의 '중국인 혐오 시위'는 자충수, 정책적 대응에 집중해야"
삼성전자 보안특허 침해 혐의로 미국에서 피소, "'녹스 볼트'로 기술 무단 사용" 
세계 과학자 수백명 공동선언문 발표, "2030년까지 온실가스 절반 감축" 요구
소프트뱅크 손정의 "엔비디아 지분 매도 아쉽다, 오픈AI에 투자 위해 불가피"
'고객정보 유출' 쿠팡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투자은행 "장기적 영향 제한적" 
기후솔루션 "불투명한 한전 망 이용료가 PPA 확산 막아, 산정방식 공개해야"
여야 728조 원 규모 2026년 예산안 합의, 5년 만에 '법정 시한' 내 처리한다
퀄컴코리아 김상표 사장 승진 임명, "한국 시장에 깊은 이해 갖춰"
현대차증권 "SK스퀘어 목표주가 상향, 순자산가치 할인율 점진적 개선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