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생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우수 콜센터'에 5년째 뽑혀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25 14:21: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생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우수 콜센터'에 5년째 뽑혀
▲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DB생명 >
DB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선정한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관련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 콜센터 가족 모두가 합심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문적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만족도 최고의 보험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키움증권 "GKL 3분기 중국·VIP 중심 드롭액 성장, 무비자 시행으로 실적 개선"
SK증권 "기아 3분기 관세 비용 1조500억 지불, 영업이익 28% 감소 추정"
삼성전자 엔비디아 맞춤형 반도체용 'NV링크 퓨전' 생태계 합류, ASIC 제작·설계 ..
TSMC 2나노 파운드리 수율 향상에 고전, 내년 생산량 '품절'에 고민 더 커져
한화증권 "LS-호반 경영권 분쟁 핵심, 41조 규모 해저케이블 시장 패권 다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