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실버티타늄 핑크골드 국내 출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5-10-15 15:43: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의 ‘실버티타늄’과 ‘핑크골드’ 모델을 국내에 내놓는다.

삼성전자가 15일 갤럭시노트5의 새 색상 모델 두 종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실버티타늄 핑크골드 국내 출시  
▲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5 '실버티타늄'과 '핑크골드' 색상 모델.
삼성전자가 새로 선보이는 실버티타늄 색상 모델은 은회색으로 갤럭시노트5에 적용된 금속 재질의 질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삼성전자는 실버티타늄 모델을 인도와 중국 등 해외에 출시했지만 그동안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8월 열린 갤럭시노트5 출시행사에서 실버티타늄 모델 출시에 대해 별도로 강조하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노트5의 핑크골드 색상 모델은 아직 해외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새 색상 모델이다.

삼성전자는 애플이 아이폰6S에서 새로 선보인 ‘로즈골드’ 색상 모델이 예약판매 때부터 높은 인기를 끌자 이에 대응해 여성 소비자를 주로 겨냥한 핑크골드 모델을 새로 선보인 것으로 관측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의 모델은 갤럭시노트5의 디자인을 더 강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5의 실버티타늄 모델과 핑크골드 모델은 다른 색상 모델과 동일하게 32기가와 64기가의 두 종류로 출시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5는 이로써 국내시장에서 흰색과 검은색, 금색에 이어 총 다섯 가지 색상의 모델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이전 제품인 갤럭시S6시리즈 출시 당시에도 갤럭시S6의 사파이어블루 모델과 갤럭시S6엣지의 에메랄드그린 모델을 국내에 뒤늦게 판매하기 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채널Who] 스트래티지 마이클 세일러 끝없는 베팅, 비트코인 '빚투' 성공할까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