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이번에 내놓은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8종 가운데 하나인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 제품 이미지. |
KGC인삼공사가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해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굿베이스는 '정관장'으로 잘 알려진 KGC인삼공사가 2010년 내놓은 건강기능식 브랜드다.
굿베이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매실스틱, 홍삼담은 흑마늘 등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굿베이스 제품은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비타민D 등 비타민 3종과 유산균,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비타민DK, 엽산, 철분 등 영양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만의 차별점으로 합성합료와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건조효모, 해조칼슘, 인디안구스베리 등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한 점을 내세웠다.
특히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의 경우 주 원료로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건조효모를 사용했고 부원료로도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 등 식물성 소재만을 사용했다.
식약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점도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의 장점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무첨가식품을 향한 관심을 고려해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해 진정성 있는 제품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제품을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