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백종원 양세형의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 선보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0-06-21 11:41: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백종원 양세형의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 선보여
▲ 방송인 백종원과 양세형이 등장하는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 < LG전자 >
LG전자가 방송인 백종원씨가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의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를 선보였다.

20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백파더:요리를 멈추지 마!’ 첫 방송 1부가 끝난 후 나오는 광고에 ‘백파더’ 출연자인 백종원과 양세형이 등장했다.

15초 분량의 광고는 음성으로 문을 열수 있는 2020년형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상황극으로 소개한다.

양세형이 양손 가득 식재료를 들고 냉장고 문을 열지 못하자 백종원은 “이 냉장고 안 써봤지? 요새는 손이 필요없어”라고 말한다.

이어 백종원이 “하이 LG”라고 부른 후 “문 열어줘유”라고 얘기하자 냉장고 문이 자동으로 열린다. 백종원은 “봤지? 끝내주지?”라고 말하며 웃는다.

이 광고는 방송프로그램 출연진이 등장해 마치 방송 일부인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분리편성광고(PCM)다. 백종원과 양세형은 이번 광고 출연료를 기부하기로 했다.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LG씽큐앱과 연동해 음성제어가 가능하다. 사용자가 기능을 말하면 냉장고가 맞춰서 설정하고 시간이나 날씨 등 생활정보를 물으면 냉장고가 음성으로 알려준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생활가전의 편리함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