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유산균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플로라 퀸’을 판매한다.
NS홈쇼핑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유산균으로 만든 ‘플로라 퀸’을 21일 밤 11시55분에 단독으로 방송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 NS홈쇼핑 갱년기 유산균 '플로라 퀸'. < NS홈쇼핑 > |
‘플로라 퀸’은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급격하게 줄어드는 35세부터 50세 사이 갱년기에는 안면 홍조, 골밀도 감소, 피부 건조, 식은땀, 비뇨기계 위축, 질 건조, 혈관 장애 등 다양한 증세가 나타난다.
NS홈쇼핑이 판매하는 ‘플로라 퀸’은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개선하는 유산균 ‘YT1’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 ‘YT1’은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대학병원 2곳의 인체적용시험에서 11가지의 갱년기 증상에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플로라 퀸’은 여성건강 전문가 안지현 원장이 공동개발에 참여해 석류, 대두, 크랜베리 등 식물 성분 추출물과 비타민E, 비타민D, 칼슘이 포함된 차별화된 성분배합을 만들었다.
또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영양원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장에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효과를 지니고 있다.
‘플로라 퀸’은 트리플(3중) 케어 시스템으로 유산균을 보호한다.
캡슐 자체에 특허받은 3중 코팅과 동결 건조를 통한 쉴드 코팅을 더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였다.
여기에 온도 및 습기 영향을 최소화시킨 유산균 전용 안심 보틀과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한 프레쉬 배송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한다.
‘플로라 퀸’은 1일 1캡슐을 먹으면 되며 식물성 캡슐로 만들었다.
21일 밤 11시55분 방송 전에도 NS홈쇼핑 온라인몰인 ‘NS몰’에서 ‘플로라 퀸’을 미리 주문할 수도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미래전략실 PM은 “갱년기는 인생의 2막이 시작되는 분기점인 만큼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플로라 퀸’이 갱년기로 힘들어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