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인기에 6월에도 이어가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19 13:52: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이 마련한 온라인 편지 보내기 이벤트의 참가자 수가 크게 늘었다.

DB손해보험은 5월부터 진행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가 코로나19 재확산 사태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인기에 6월에도 이어가
▲ DB손해보험은 5월부터 진행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가 코로나19 재확산 사태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가족사랑 우체통은 온라인 우체통으로 편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5월 참가자는 1만6120명으로 1달 평균 참가자 3천 명을 넘어섰다.

DB손해보험은 6월에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이어간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사랑 우체통을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3가지 전송방법 가운데 1개를 선택하고 카드를 골라 편지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활동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못한 말을 전할 수 있다는 캠페인 취지가 많은 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며 “가족사랑 우체통이 가족 사이의 소통을 독려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하는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네이버 서비스에서 인프라로, AI 패러다임의 변화"
자동차 산업계·노동계 정부에 공동 건의문 제출, "2035 NDC 목표 현실적 조정 필..
IBK투자 "롯데하이마트 내년 4대 핵심 전략이 실적 성장을 이끌 전망"
LG전자 4분기 '일회성 비용'에 4천억 적자 가능성, 조주완 반등 위한 공조·전장 B..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마이클 쿨터 대표 사임, 조선·자주포 사업 위해 미국법인 CEO로 재..
북미 SUV 시장 뒤흔들 기아 '텔루라이드 HEV' 온다, 송호성 미국 점유율 역대 최..
대우건설 주택사업 우상향 재확인, 김보현 거듭된 사고로 안전경영 부담 커져
키움증권 "엔씨소프트 게임은 중간이 없다, 얼마 남지 않은 판단 시간"
현대차·기아 10월 미국 판매량 1% 감소, 보조금 폐지에 전기차 62% 감소
'목표 초과 달성에 연임 무난'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부진한 주가 살리기가 변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