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인기에 6월에도 이어가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19 13:52: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이 마련한 온라인 편지 보내기 이벤트의 참가자 수가 크게 늘었다.

DB손해보험은 5월부터 진행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가 코로나19 재확산 사태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인기에 6월에도 이어가
▲ DB손해보험은 5월부터 진행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의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가 코로나19 재확산 사태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가족사랑 우체통은 온라인 우체통으로 편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5월 참가자는 1만6120명으로 1달 평균 참가자 3천 명을 넘어섰다.

DB손해보험은 6월에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이어간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사랑 우체통을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3가지 전송방법 가운데 1개를 선택하고 카드를 골라 편지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활동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못한 말을 전할 수 있다는 캠페인 취지가 많은 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며 “가족사랑 우체통이 가족 사이의 소통을 독려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하는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한미 관세협상 '성공' 63.9%, 전 지역·연령에서 긍정평가 앞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분기 영업익 8564억으로 174.2% 증가, 수주잔고 31조로 1..
하나증권 "풍산 3분기는 어닝쇼크, 4분기 구리가격 상승으로 반등 예상"
대만언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D램 공급가 논의 중단", 1개월 만에 가격 2배로 상승
대우건설 원주 재개발 현장서 노동자 1명 사망, 화물 적재 장비에 깔려
IBK투자 "효성중공업 목표주가 260만 원으로 상향, 고수익성 제품 매출 비중 확대"
[서울아파트거래] '강남 최초 공공재건축' 신반포 7차 140.04㎡ 46억으로 신고가
BNK투자 "현대차 목표주가 36만 원으로 상향, 35% 이상 주주환원율이 주가 하방 ..
SK증권 "일동제약 경구용 비만약 기술이전 가능성 충분, 임상 결과 저평가"
한국투자 "과열 우려에도 업종 분산보다 IT에 집중 투자 전략 권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