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본부의 그린바이오 사업을 소개하는 CJ바이오 홈페이지 메인화면 |
CJ제일제당이 그린바이오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바이오사업본부 매출 대부분이 해외에서 기업 사이 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고려해 글로벌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CJ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본부는 사료용 아미노산과 조미용 소재 등을 생산하는 그린바이오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은 필수 아미노산 제품인 ‘L메치오닌’과 조미 소재 ‘테이스트엔리치’ 등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본부의 그린바이오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능을 도입해 방문자가 원하는 제품이름을 몰라도 사업영역과 키워드를 입력해 구체적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고객의 위치를 인식해 가장 가까운 CJ바이오 영업조직의 연락처를 제공해준다.
이밖에 사료 및 식품 분야 최신 동향과 전문 연구자의 실험결과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의 그린바이오사업은 이미 글로벌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시장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CJ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는 잠재적 고객에게 CJ바이오사업의 진면목을 알리고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