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은행,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개막 기념해 경품행사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16 11:14: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은행,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개막 기념해 경품행사
▲ 우리은행이 2019년 4월 '2019 스무살우리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 현장에서 청년들을 대상으로 유스(Youth)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개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개막을 기념하기 위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22일까지 50명을 추첨해 리그오브레전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우리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게시되는 ‘LCK-우리은행 특별영상’을 보고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거나 게시글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LCK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영문 줄임말이다.

우리은행은 영업점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LCK 우리체크카드’를 발급하고 5천 원 이상 사용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정복자 바루스’ 등 챔피언 스킨세트도 무작위로 증정한다.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17일부터 약 3개월 동안 10개 프로팀 리그로 진행한다. 우승팀은 상금 1억 원을 받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미래산업”이라며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인 라이엇게임즈와 지속적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3분기 메모리반도체 매출 1위 탈환, 4분기도 선두 유지 전망
중국 상무부 한화오션 미국 자회사 5곳에 제재, "중국 기업과 거래·협력 제한"
유엔 '선박 탄소세' 표결 갈등 고조, 미국 "찬성국 제재" 으름장에 유럽 강행 모드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 조주완 "글로벌 사우스 전략 중추적 역할"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삼성전자 성과 연동 주식 보상, 임직원에 3년 동안 자사주 지급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빅딜 '신호탄', "100억 달러 공급 고객사 또 있어"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포함 사모펀드도 공시대상기업집단에 포함"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동력 갖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