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카페24 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 지원 위해 손잡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15 10:38: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페24와 GS리테일이 손잡고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에 힘쓴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24 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 지원 위해 손잡아
▲  카페24(왼쪽)와 GS리테일 로고. <카페24>

GS리테일 운영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랄라블라’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 140여 곳에 이르는 헬스앤뷰티스토어(H&B)로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롬앤’과 ‘유이라’ 등 차별화된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젊은층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두 회사는 카페24 플랫폼에 있는 뷰티 브랜드를 랄라블라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넣기로 했다.

GS리테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신제품 출시 기획전 및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판매상품 특성에 알맞게 판매경로를 다양하게 확대하는 것은 온라인쇼핑몰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