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카페24 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 지원 위해 손잡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15 10:38: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페24와 GS리테일이 손잡고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에 힘쓴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GS리테일과 ‘온라인 뷰티 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24 GS리테일, 온라인 뷰티 브랜드 활성화 지원 위해 손잡아
▲  카페24(왼쪽)와 GS리테일 로고. <카페24>

GS리테일 운영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랄라블라’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 140여 곳에 이르는 헬스앤뷰티스토어(H&B)로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롬앤’과 ‘유이라’ 등 차별화된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젊은층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두 회사는 카페24 플랫폼에 있는 뷰티 브랜드를 랄라블라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넣기로 했다.

GS리테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신제품 출시 기획전 및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판매상품 특성에 알맞게 판매경로를 다양하게 확대하는 것은 온라인쇼핑몰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