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삼성증권, 온라인으로 ELS 새로 가입하는 고객 위한 경품행사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6-04 15:51: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증권이 온라인에서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행사를 연다.

삼성증권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엠팝'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가연계증권 상품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현금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삼성증권, 온라인으로 ELS 새로 가입하는 고객 위한 경품행사
▲ 삼성증권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엠팝'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가연계증권 상품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현금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지점 등 오프라인에서 주가연계증권 상품에 가입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도 온라인으로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온라인에서 100만원 이상 주가연계증권에 가입한 고객은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은 이벤트기간에 주가연계증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의 현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1만 원, 가입금액 1천만 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2만 원을 제공받는다. 다만 현금 혜택은 구간별로 중복해 제공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커피 기프티콘은 선착순 5천 명, 현금은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통로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주가연계증권에 가입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