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은 네이버의 오픈형 쇼핑몰 서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해 CJ푸드빌 대표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의 브랜드명과 메뉴를 사용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
CJ푸드빌이 대표 외식 브랜드를 사용한 가정간편식인 '레스토랑 간편식'의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레스토랑 간편식(RMR)이랑 레스토랑에 방문해야 즐길 수 있었던 고급 메뉴를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가정간편식(HMR)을 말한다.
CJ푸드빌은 네이버의 오픈형 쇼핑몰서비스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해 CJ푸드빌 대표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의 브랜드 이름과 메뉴를 사용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 ‘빕스 시그니처 스프’,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 ‘계절밥상 닭갈비’, ‘계절밥상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까다로운 위생관리를 거쳐 조리된 빕스와 계절밥상의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이 날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간편식시장에 대응해 레스토랑 간편식 메뉴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외에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 CJ더마켓, 더반찬, CJ몰 등 온라인 채널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서 레스토랑 간편식을 유통하고 있다.
CJ푸드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단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