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정치·사회  사회

3일 수요일 전국 흐리다 맑아져, 낮 기온 2일보다 더 높아

고우영 기자 kwyoung@businesspost.co.kr 2020-06-03 07:45: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3일 수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 맑아지고 덥겠다.

기상청은 3일 "따뜻한 서풍이 유입되고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낮 기온은 2일 21~29도보다 높을 것”이라고 예보했다.
 
3일 수요일 전국 흐리다 맑아져, 낮 기온 2일보다 더 높아
▲ 기상청은 “따뜻한 서풍이 유입되고 일사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낮 기온은 어제 21~29도보다 높을 것”이라고 3일 예보했다. <연합뉴스>

3일 낮 최고기온은 23~31도 수준으로 전날보다 2도가량 높겠다.

제주도와 전남 해안은 낮 동안 5㎜ 안팎의 비가 내린 뒤 개겠다. 

경남 남해안은 구름이 많고 오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강원 산지는 오전까지 초속 8∼12m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