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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5-26 12:2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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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가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서비스에 관한 품질을 측정하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해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빗썸코리아는 수신태도와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평가항목을 살펴보면 '고객 문의에 관한 적극적 안내'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관한 신속한 파악' 등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빗썸코리아는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온라인과 외국어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빗썸코리아가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품질에서 2년 연속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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