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기업일반

비즈니스포스트, 인물중심 경제분석 새 영상매체 '채널Who' 열어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20-05-25 13:3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온라인 경제매체 비즈니스포스트가 ‘차별화 시각’을 내걸고 새 영상매체 '채널Who'를 열었다. 

비즈니스포스트는 영상매체 ‘채널Who’를 개국한다고 25일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인물중심 경제분석 새 영상매체 '채널Who' 열어
▲ 채널후 로고이미지.

채널Who는 심층분석, 인물중심 등 비즈니스포스트의 차별적 콘텐츠와 연계해 영상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영상전문매체다.

채널Who는 △파워피플의 면모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기업 경영활동과 시장변화를 밀도있게 추적하면서 △세계의 흐름과 역사의 교훈을 살펴보는 작업도 함께하는 차별적 영상을 제작한다. 

기업의 주요 현안과 관련된 CEO의 의사결정을 밀도있게 분석하는 대담 프로그램 ‘CEO 톡톡’, 기업의 사업내용과 조직구조를 들여다보고 기업의 경영활동이 시장에서 투자자들에게 어떻게 인식되고 변화로 나타나는지 찾아볼 수 있는 ‘CEO&주가’ 콘텐츠는 채널Who의 주요 콘텐츠 가운데 하나다.

채널Who는 최근 유튜브와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등을 통해 동영상의 소비패턴이 빠르게 바뀌는 것에 대응하기 위한 신규 프로그램도 제작한다.

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 설명해주는 프로그램이나 경제·사회·문화·역사 등을 통해 나타나고 있는 다양한 상황과 관련된 시사점을 비교해서 짚어주는 코너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 우리가 평소에 주목하지 않는 경제의 이면을 통해 감동과 울림을 전달하는 영상칼럼, 부동산 전문가의 제대로 된 부동산 투자방법, 국내 최대 헤드헌팅 기업 커리어케어의 전문가들이 취업과 이직, 커리어 관리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 주는 프로그램도 내보낸다.

채널Who는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항상 머무르고 싶은 터전을 만들 것”이라며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경제현안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래로 향하는 바른 길을 안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채널Who는 웹사이트 chwho.co.kr와 모바일 m.chwho.co.kr 및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채널Who 기자 윤휘종]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