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SSG닷컴에서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1 17:17: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이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22일부터 신세계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와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SSG닷컴에서 선보여
▲ 신세계백화점이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 제품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오노마 제품은 성별이나 연령에 상관 없이 모든 소비자층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합리적 가격으로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3단계로 구성된 화장품을 선보인다. 

1단계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에센스 액티베이터, 2단계는 피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센스 6종, 3단계는 에센스 효능을 유지할 수 있는 에센스 락커로 구성했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신세계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를 선보인다”며 “K뷰티 업계를 선도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