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오재극 웰컴저축은행 감사, 장세영 웰컴크레디라인대부 대표이사,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길이홍 웰컴F&D 대표이사 등이 5월20일 서울시 구로구 웰컴금융그룹 본사에서 웰컴금융그룹 임직원과 함께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금융그룹> |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수어로 감사인사를 전달했다.
웰컴금융그룹은 20일 손종주 회장 및 그룹사 임직원 60여 명이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KED)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4월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로 표현됐으며
문재인 대통령과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참여하는 등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손 회장은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할 다음 주자로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 이병휘 현대커머셜 부문대표를 지명했다.
손 회장은 “밤낮으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서민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꾸준히 동참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