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로 건강식품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0 16:32: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2일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를 출시하고 건강식품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로 건강식품 선보여
▲ 롯데홈쇼핑이 선보이는 데일리 벨런스 제품.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식품부문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주요 성장전략인 상품 차별화에 따른 것"이라며 "기존 패션 중심에서 식품 등 다른 영역으로 단독 브랜드 개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 밸런스는 40대 이상 고객을 겨냥해 콜라겐이나 항노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빅데이터로 분석한 고객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기로 했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고객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시해 데일리 밸런스를 대표적 건강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대한전선, 해저케이블 2공장 1단계 건설에 4972억 투자 확정
테슬라 보유 비트코인 가치 14억 달러 육박, "불필요한 리스크" 비판도 나와
HS효성 조현상, 베트남 끄엉 주석에 'APEC CEO 서밋' 기조 연설 요청
구글 웨이모 주행거리 반년만에 2배 증가, 테슬라 로보택시 등장에 '가속도'
삼성전자 인텔 투자 위축 ASML 실적에 직격타, AI 반도체 호황에도 '먹구름'
한화오션 캐나다에 지사 설립 추진, '60조' 잠수함 수주전 전초기지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또 처지 엇갈린 이해진과 김범수, 이번엔 '경륜 물씬 승부수' ..
키움증권 "현대오토에버 목표주가 상향, 환율효과 불확실성 제거 긍정적"
신영증권 "엔비디아 H20 수출 재개로 삼성전자 HBM 수혜, 충당금 환입 가능"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전기 헬기' 생산량 2배로 확장 예정, 토요타와 협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