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집에서 스포츠 보는 '홈관중' 위한 먹거리 할인행사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19 15:4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가 집에서 스포츠를 관람하는 '홈관중'을 위한 할인행사를 연다.

이마트는 프로야구와 K리그 등 스포츠 경기를 집에서 보는 고객을 위한 '응원 먹거리 할인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 집에서 스포츠 보는 '홈관중' 위한 먹거리 할인행사 열어
▲ 이마트는 스포츠 경기를 집에서 보는 고객을 위한 '응원 먹거리 할인전'을 연다. <이마트> 

이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델리 치킨 전 품목을 맥주와 동시에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델리 치킨 이외에 '철판구이 오징어과 순살구이 쥐포채 등 건조간식 상품 역시 맥주와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이마트는 TV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일렉트로맨 32형 TV를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 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운동관련 용품의 기획전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 '숀리 엑스바이크 X10' '스포빅스 폴딩 푸쉬업바' '아이워너 패브릭 튜빙세트/EVA 스포츠매트' 등이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한동안 인도어 취미 용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빠르게 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맞춤 할인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우상호 19~20일 장관 후보자 거취 결정 시사, "여론 가라앉지 않는 후보자 있다"
한국 배터리 "6개월치 순이익 증발" 전망, 트럼프 중국산 흑연 관세 직격타
LS증권 "HBM 과잉공급 리스크 크지 않아, SK하이닉스 주가 조정 매수기회"
하나증권 "TSMC 실적 발표로 반도체 투심 기대, 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목"
다올투자 "녹십자, 알리글로 연간 매출 전망치 달성 가능성 높아"
[컴퍼니 백브리핑] 롯데렌탈 역주행? 주주들 "롯데-어피니티 간 패키지딜 의심"
'주가조작' 혐의 삼부토건 이일준 회장·이응근 전 대표 구속
비트코인 1억6228만 원대 상승, 미국 '가상자산 관련법 3종' 하원 통과
유진투자 "농심 2분기 경기 둔화로 국내 역성장, 하반기 해외 실적 성장 기대"
한국투자 "롯데칠성음료 목표주가 상향, 원가 부담 낮아져 하반기 실적 개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