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쿠팡과 스타벅스 등 가맹점에서 자동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쇼핑과 커피전문점, 영상콘텐츠와 음악 정기구독서비스 할인혜택을 주는 '구독한 인생'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5월 매주 금요일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한 고객은 매월 2900원을 내야 하는 쿠팡 유료회원서비스 '로켓와우'를 2개월동안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선착순으로 응모한 고객 5천 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3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선불카드 온라인 자동충전을 이용하는 고객 1천 명은 선착순으로 매주 수요일 1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이디야에서 6월 말까지 3만 원 이상 선불카드를 충전한 고객은 누구나 한 번씩 5천 원을 할인받는다.
6월10일까지 모바일 동영상서비스 '시즌' 정기구독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은 3천 원을 돌려받을 수 있고 음악 스트리밍서비스 '지니'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5월 말까지 2천 원을 돌려받는다.
시즌과 지니 정기구독 할인혜택은 BC카드앱에서 응모한 고객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전지환 BC카드 가맹점마케팅담당은 "최근 급성장하는 구독경제 분야에 맟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