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편의점 GS25 밀키트 매출 1년 만에 852% 늘어, 제품 수 늘리기로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04 16:21: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편의점 밀키트 수요 확대를 반영해 밀키트 제품 수를 늘린다.

GS리테일은 편의점용 밀키트 ‘심플리쿡’의 2020년 1분기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보다 85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편의점 GS25 밀키트 매출 1년 만에 852% 늘어, 제품 수 늘리기로
▲ GS25 로고.

김지수 GS리테일 심플리쿡팀 상품 개발담당자는 “간편한 밀키트 상품을 통해 맛집의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GS리테일의 심플리쿡은 좀 더 섬세하고 다양한 상품 기획을 통해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밀키트 선호도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2020년 말까지 심플리쿡 제품을 20종 이상 확대하기로 했다.

편의점용 밀키트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이 2017년 2월에 온라인몰 GS프레시에 처음 선보인 밀키트 심플리쿡을 편의점인 GS25 이용 고객들에게 맞게끔 1인분 형태로 구성한 상품이다.

조리 과정이 기존 밀키트보다 더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천 원대로 현재 10종의 상품을 GS25에서 판매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해외서 활로 찾는 롯데·현대백, 신세계 박주형 글로벌 확장 전략 안 보이네
트럼프 정부 'TSMC 지분 인수' 가능성에 대만 경계, "사전 승인 받아야"
한수원 '불공정계약' 논란 확산,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원전사업 전망 여전히 '맑음'
해외 MBA도 주목하는 한국 산업, 해외인재들의 커리어 기회로 주목 받아
중국 당국 석유화학 과잉 생산에 업계 구조조정 추진, 이르면 9월에 방안 마련 
키움증권 "아모레퍼시픽 도약 기반 마련 중, 성장 카드는 더 있다"
차세대 HBM용 '하이브리드 본더' 해외기업 기술력 앞서, 국내 장비 업체 고사할 수도
비트코인 1억5923만 원대 횡보, 개인들 투자심리 위축에 가격 조정세
코스피 개인·외국인 매도세에 313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70선 내려
신작 리스크에 갇힌 국내 게임사, 발등에 불 떨어진 후 공개 '단기 마케팅'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