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의 미러골드(금색)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6일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 모델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의 미러골드 모델. <삼성전자> |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 모델은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 이동통신3사 제품과 자급제 제품 모두 출시된다.
전국의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나 각 이동통신사의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를 통해 자급제 제품의 사전판매도 진행한다.
갤럭시Z플립의 미러골드 모델은 금빛 색상에 세련된 감각을 더해 프리미엄을 표현한 제품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 모델의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Z플립 꾸미기, 갤럭시Z플립 사용 꿀팁 공유하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5월 한 달 동안 갤럭시Z플립을 구매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플러스’의 9만9천 원 구매쿠폰과 정품 액세서리 또는 웨어러블 기기의 5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미러골드 모델의 출시로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의 미러퍼플(자주색)과 미러블랙(검은색) 모델까지 모두 3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Z플립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프랑스,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싱가포르 등 20여개 나라에서 초도물량이 전부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미러퍼플 모델은 출시 당일에 판매가 완료됐으며, 미러블랙 모델도 대부분 물량이 팔렸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