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31일까지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전용 혜택관을 열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17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음원 플랫폼 '멜론'과 제휴해 17일부터 31일까지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혜택관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멜론 실버 등급 이상 회원이면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혜택관에서 대표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멜론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혜택관에서 ‘보브’, ‘지컷’, ‘쥬시 꾸뛰르’, ‘스튜디오 톰보이’, ‘코모도’, ‘에디하디’, ‘디자인 유나이티드’ 등 국내 브랜드 7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준다.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쇼핑을 하면서 듣고 싶은 나만의 음악을 멜론에서 선택해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지컷 그래픽 티셔츠, 보브의 특별 제작 차량용 방향제, 코모도 심리스 티셔츠, 스튜디오 톰보이의 스마트폰 케이스, 쥬시 꾸뛰르 메쉬백 등을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멜론의 주요 이용고객이 10~30대로 패션을 좋아하고 온라인쇼핑을 즐기는 고객층과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제휴를 결정했다”며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고 색다른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