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모바일앱인 ‘마이(MY) 르노삼성’과 ‘마이(MY) 르노’을 재단장하면서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 르노삼성차는 모바일 앱인 ‘마이(MY)르노삼성’과 ‘마이(MY)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 |
이 덕분에 르노삼성차 고객은 두 모바일앱에서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기능도 쓸 수 있게 됐다.
단 차량에 ‘이지 커넥트’ 기능이 탑재된 때에만 이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마이 르노삼성’과 ‘마이 르노’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기존 앱을 쓰던 고객은 새로운 앱을 내려받아야 한다.
르노삼성차는 30일까지 모바일앱 재단장을 기념해 경품행사도 벌인다.
모바일앱에서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바로 지급한다.
또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1명)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셋트(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30명) △베이커리 상품권(100명) 등을 준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