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일본에 정식으로 내놔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20-04-07 11:05: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일본에 정식으로 내놔
▲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가 1일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가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운영지역을 일본으로 넓혔다.

넷마블은 잼시티가 모바일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1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정렬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디즈니와 픽사, 스타워즈의 캐릭터 이모티콘 2천여 개를 담았다.

이용자는 게임을 단계별로 수행해 보상을 획득하고 ‘겨울왕국’과 ‘알라딘’,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게임을 일본에 출시한 기념으로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잼시티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2016년 미국 등에 먼저 출시했다. 내려받기 3천만 건, 게임 구동횟수는 200억 회를 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