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 삼성 4월1일 개점. 식음료 할인행사 진행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31 17:22: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삼성을 새로 열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4월1일 신라스테이 삼성의 문을 열고 신라스테이삼성의 식음료 시설에서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 삼성 4월1일 개점. 식음료 할인행사 진행
▲ 삼성동에 문을 열 신라스테이 삼성 모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로 2013년 11월 동탄을 시작으로 이번 삼성까지 모두 12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4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에서 점심과 저녁 뷔페를 10% 할인 판매한다. 4명이 함께 이용하면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 삼성 21층에 있는 바에서는 1인당 1만 원에 무제한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포토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5월17일까지 신라스테이 9개 지점의 로비에 있는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행사를 진행하는 곳은 신라스테이 삼성과 역삼, 서초, 구로, 동탄, 해운대, 제주, 울산, 천안 등이다.

호텔신라는 인증샷을 올린 고객들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권이나 신라스테이 삼성 2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펄어비스 '붉은사막' 꿈은 크다, 볼륨과 판매 연결은 지켜봐야"
국내 시민단체 '해양 콘퍼런스'서 공동행동, "정부는 해양 보호활동 강화해야"
국내 첫 디지털보험사 캐롯손보 합병 수순, '생존사'들 비대면 영업 한계 속 분투
삼성전자 갤럭시S25 시리즈 서유럽서 선방, 프리미엄 비중 상승
HDC현대산업개발 3년 만에 대형사와 경쟁입찰, 정경구 용산정비창서 수주 경쟁력 입증할까
한화오션 영업이익 2586억 전년 대비 388.8% 증가, "LNG선 이익 확대"
DS투자 "엔씨소프트 너무 늦게 뗀 걸음마, '아이온2' 실패 시 결과는 모른다"
현대오토에버 1분기 영업이익 13% 줄어든 267억, 프로젝트 계약 지연 영향
HD한국조선해양 23~26일 컨테이너선 22척 수주, 2조5천억 규모
CDP 국내 기업 기후대응 평가, "거버넌스∙공급망∙탄소가격 개선이 핵심과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