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4월1일부터 4월31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편리미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NH스마트뱅킹에서 ‘편리미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편리미UP! 이벤트는 ‘편리미엄’을 한층 업(UP)시킨다는 뜻의 이벤트다. 편리미엄은 시간 빈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편리함’을 소비의 기준으로 삼기 시작하며 생겨난 신조어다.
NH스마트뱅킹 신규가입 고객과 이체거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NH스마트뱅킹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모두 2천 명을 추첨해 1등 갤럭시S20(2명), 2등 갤럭시버즈(10명), 3등 스타벅스 모바일쿠폰(1988명)을 제공한다.
이체거래 이용고객 가운데 모두 8천 명을 추첨해 1등 1만 원(200명), 2등 1천 원(7800명)을 출금계좌로 입금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 전반의 어려움에 공감하는 차원에서 고객의 안전뿐 아니라 디지털금융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