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3-26 18:2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GM이 틱톡(TikTok)과 손잡고 젊은층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에 나섰다.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

틱톡은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앱)이다. 

7초 이내에 ‘트레일블레이저’ 7음절을 1초에 한 글자씩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찍어 틱톡 개인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때 해시태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를 꼭 붙여야 한다.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국GM은 참가자 가운데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서대로 8명을 뽑아 △애플워치5 에르메스(1명)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2명) △톰포드 패뷸러스 향수(5명) 등을 준다.

챌린지에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인상적 영상을 올린 참여자 3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CJ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15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