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3-26 18:2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GM이 틱톡(TikTok)과 손잡고 젊은층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에 나섰다.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

틱톡은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앱)이다. 

7초 이내에 ‘트레일블레이저’ 7음절을 1초에 한 글자씩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찍어 틱톡 개인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때 해시태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를 꼭 붙여야 한다.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국GM은 참가자 가운데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서대로 8명을 뽑아 △애플워치5 에르메스(1명)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2명) △톰포드 패뷸러스 향수(5명) 등을 준다.

챌린지에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인상적 영상을 올린 참여자 3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CJ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15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