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3-23 11: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23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해 보험은 아프거나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의도로 제작됐다.

신규광고는 모두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편이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새 광고도 조만간 나온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삼성화재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신문지면, 옥외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