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고객센터를 폐쇄한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대응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31일까지 대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객센터를 폐쇄하고 재택근무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하현회 LG유플러스 대표이사 부회장.
LG유플러스 대구 고객센터 근무자들은 16일 오전까지 미리 예약돼있는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재택근무에 들어간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상담사 연결 외에도 챗봇,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자동응답서비스(ARS) 등 다양한 디지털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상담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